티스토리 뷰

마음의 숲을 그리다

마음의 치유를 위한 책! 선물을 받은 책이다.숲을 바라보면 녹음으로 빠져들게 한다. 신비롭기까지 하다.이 책은 아마존의 숲이다. 그곳에서 살고 있는 각종 다양한 여러가지 새, 나비, 꽃, 나뭇잎 등이 색을 기다리고 있다. 한 면에 한 가지로 이어져 있는 것도 있다. 직선, 혹은 나뭇잎 그리고 굴곡이 있는 선 등 다채롭다. 그리고 섬세하게 자리잡고 잇다. 한 장이 완성하면 하나밖에 없는 유일한 작품이 되는 것이다.그러나 선 간격이 좁아서 노안이 있는 나는 힘들게 느껴진다. 선을 지키려는 선명하게 하고 싶은 욕심일 것이다." 스트레스가 사라지는 숲 "인데 색칠하다 삐져 나가면 그런대로 감상하려고 한다.

* 전 세계 아티스트 60여 명의 작품을 한 권에 모두 담았다!
낭만과 예술의 나라 프랑스에서 이미 많은 사랑을 받은 아마존 컬러링북. 150년 전통의 프랑스 대표 출판사에서 전 세계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모아 구성한 아마존의 70가지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 생명의 숲 아마존을 떠올리며 마음의 안정을 되찾아라!
풀, 나무, 숲의 싱그러움을 떠올리게 하는 초록색. 초록색은 자연의 색으로 사람에게 생생함과 안정감을 느끼게 해 주는 동시에 스트레스 해소와 집중력 강화에 효과가 있다. 또한 신경이 날카롭거나 성격이 급한 사람에게 차분함과 신중함을 주는 색깔이다. 아마존에 있는 모든 생명체, 그리고 숲과 나무를 떠올리며 기분을 새롭게 전환해 보자.

* 한 장씩 뜯어서 쉽게 색칠하고, 완성된 작품은 나만의 공간에 전시한다!
어떤 재료를 사용하든, 무엇을 먼저 그리든 상관없다. 그림을 그리기 쉽게 180도로 완전히 펼쳐지는 제본 형태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쉽게 색칠할 수 있다. 70여 가지 그림을 모두 완성한 아마존 컬러링북은 나만의 아트북이 되기도 하고, 마음에 드는 그림을 골라 하나씩 뜯어 색칠하고 자신만의 공간에 전시하면 평범했던 공간이 멋스러워지는 마법의 데코 아이템이 되기도 한다.